대체

자주 하는 질문(FAQ)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티파니 고객 상담사는 작은 질문까지도 함께 고민해 도움을 드립니다. 웨딩 링 또는 기프트를 선택하는 것부터 매장 방문 상담 예약 및 온라인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름이 없는 이미지

배송 & 반품

이름이 없는 이미지

커플 & 웨딩 링

이름이 없는 이미지

관리 & 수리

이름이 없는 이미지

쇼핑

이름이 없는 이미지

티파니 다이아몬드

이름이 없는 이미지

비즈니스 & 계정

자주 묻는 질문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에서는 카카오 계정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또한 이메일로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간편하고 빠른 로그인 및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며 다양한 혜택과 티파니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 찾기: 본인 확인을 위해 티파니 고객센터(1670-1837)로 문의 바랍니다.
- 비밀번호 찾기: 직접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티파니에 가입한 이메일을 입력 후, 이메일로 전송된 링크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세요.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 및 티파니 고객센터를 통해 다양한 티파니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가까운 티파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 카카오톡 선물하기
- 오프라인: 매장 찾기
- 티파니 고객센터: 1670-1837
티파니는 온라인 플래그십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대해 정품을 보장합니다.
티파니 제품은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과 티파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티파니 고객센터 1670-1837로 연락 주시면 티파니 제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에서는 현재 KCP와 카카오 페이로 결제하는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페이의 경우 카카오머니를 통해 2백만 원 이하까지 결제 가능합니다.        
현재는 온라인 주문 시 기프트 영수증 발행할 수 없으며, 일반 인보이스가 제품과 함께 배송됩니다.
웨딩 밴드, 태그가 달려있는 키 링, 액자 등과 같이 인그레이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한 제품에 한 해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유료 서비스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티파니 매장 혹은 티파니 고객센터 (1670-1837)에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주문 취소 및 주문 변경은 티파니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출고 준비가 완료된 이후에는 취소 및 수정할 수 없으며, 반품 신청을 통해 제품 반품과 환불을 진행해야 합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배송/교환/반품 정책을 확인하세요.
[교환]
현재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에서는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은 무료 반품 후 원하는 상품으로 재구매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선물 받은 상품에 대한 교환을 원하는 경우, 주문자를 통해 반품 접수 및 재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품]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에서는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반품은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다만, 출고일 기준 10일이 경과한 경우, 웹사이트를 통한 반품 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인 고객은 티파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 방법
1) 반품 신청은 아래 방법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 티파니 웹사이트 하단의 ‘주문 확인’ 메뉴
- 회원의 경우, 웹사이트 로그인 후 ‘내 계정 > 주문 내역’ 페이지
- 추가로, 티파니 고객센터(1670-1837)로 연락 주시면 반품 신청 및 관련 기타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2) 반품 접수가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당사가 지정한 배송업체에서 연락드려 제품을 회수합니다. 당사가 지정한 배송업체 외 임의적인 방법으로 다른 배송업체를 이용하거나, 직접 제품을 반송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불가피하게 임의 반송한 경우, 반품 배송 증빙을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자체 수단을 통해 반송한 제품의 배송 중 발생한 분실 또는 도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제품이 반품 절차에 따라 멸실이나 훼손 없이 반환되면 검수 과정 후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배송/교환/반품 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판매 영수증을 지참하여 30일 이내에 판매 가능한 상태로 반품된 제품은 미국 내에서 크레딧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제품은 고객님께서 지정해 주신 배송지로만 배송이 가능하며, 티파니 매장에서는 제품 수령이 불가합니다.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 및 티파니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품이 불가합니다. 또한, 티파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도 온라인 플래그십 및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 및 티파니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된 제품의 수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가까운 티파니 매장으로 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지참 후 방문하시면 수리 접수 부탁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670-1837)로 연락주시면 전문 어드바이저가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문의하세요.

티파니 고객 상담사는 작은 질문까지도 함께 고민해 도움을 드립니다. 웨딩 링 또는 기프트를 선택하는 것부터 매장 방문 상담 예약 및 온라인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