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관리 및 수리 FAQ

FAQ

티파니 시계 점검 서비스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티파니 시계 서비스는 반드시 티파니 리테일 매장이나 공인 서비스 센터에서 수행되어야 합니다. 이외의 곳에서 서비스가 수행될 경우, 제한 보증 전체가 무효화됩니다.

시계 점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티파니 고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1670-1837).

도움이 필요하면 문의하세요.

티파니 고객 상담사는 작은 질문까지도 함께 고민해 도움을 드립니다. 웨딩 링 또는 기프트를 선택하는 것부터 매장 방문 상담 예약 및 온라인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AQ 도움말
< 모든 FAQ 보기 /

제품 관리 및 수리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