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 관리 | Tiffany & 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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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e & Service SM

고객 서비스

Tiffany's Watches Customer Service

1850년대 이래로, 티파니 워치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훌륭한 장인정신으로 인정 받아 왔습니다. 가치를 인정 받은 티파니 타임피스는 전 세계적으로 소장가치가 높은 개인 컬렉션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티파니 워치는 까다로운 기준에 부합되도록 디자인되고 제작됩니다. 각각의 부품은 개별적으로 조립되고, 신중하게 테스트 되며 디테일 하나까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수작업으로 마무리 됩니다.

티파니 타임피스는 순수한 혈통의 스위스메이드 오토매틱 무브먼트와 167년 역사의 티파니 시계 마스터 장인정신이 깃든 최상의 퀄리티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처럼 섬세한 타임피스는 티파니의 타임리스한 우아함과 순수한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역사와 정수를 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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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티파니는 훌륭한 품질에 대한 약속을 제공합니다. 티파니 워치는 티파니 역사와 장인정신에서 나온 최고 품질의 부품으로 정확한 기준에 부합하여 디자인되고 제작됩니다.

티파니 워치 보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를 확인하세요. 이와 관련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거나 서비스 센터 02 2015 7329로 연락하세요.

티파니 시계는 뉴욕 주의 법인인 Tiffany and Company(“Tiffany”)의 제한 보증 약관에 따라 구입 일자로부터24개월의 보증 기간 동안 보증을 제공받습니다. 제한 보증은 구입 시점에 존재하는 재질 및 제조상의 결함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제한 보증은 티파니가 인증한 소매업체가 정식으로 작성하고 서명한 보증서가 있는 경우에만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한 보증은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하며 이에 추가하여 국가별 또는 미국의 주별로 서로 다른 법적 권리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동안 유효한 보증서를 제시할 경우 보증 대상 결함을 무료로 수리 받을 권리를 갖게 됩니다.

 

티파니 워치 서비스

Tiffany's Watches Services

소개

시계 관리 주기

모든 정밀 기기와 마찬가지로 시계는 정기적인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서비스 빈도는 시계 모델, 기후, 시계가 사용되는 상태, 사용자의 개별적인 시계 관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시계가 오랫동안 제 기능을 훌륭히 발휘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기계식 시계는 최소 5년마다 서비스를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유지보수에 관한 모든 정보와 배터리 교체를 위한 연락처

유지보수에 관한 정보나 배터리 교체에 대한 정보를 원할 경우 티파니 매장에 연락하십시오. 오직 공인된 매장에서만 시계 서비스를 제공하며 티파니의 품질 기준에 따라 필요한 점검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장비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당사 쿼츠 시계에 사용되는 배터리는 은산화아연 버튼 타입 배터리입니다. 시계 배터리는2년마다 교체할 것을 권장합니다.

서비스 설명

배터리 서비스

배터리 서비스에는 티파니 시계 배터리 교체가 포함됩니다. 모델 사양에 따라 내수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 비눗물로 시계를 세척합니다.

관리 단계

  1. 배터리 교체
  2. 내수 기능 테스트
  3. 비눗물을 이용한 케이스 세척

유지보수 서비스

유지보수 서비스에는 시계 기능과 외관 점검이 포함되며 방수 기능 및 정확한 작동을 확인하고 외관을 철저하게 세척합니다. 당사 전문가들이 기능상의 결함을 파악하고 수리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고 나면 시계는 정확한 시각을 표시하고 모든 기능들이 적절하게 작동되며 방수가 표시된 수준 만큼 구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 단계

  1. 필요한 경우, 자성 제거
  2. 무브먼트 부품의 초음파 세척 또는 배터리 (쿼츠) 교체
  3. 특정 문제 해결
  4. 시간 확인 및 조정
  5. 개스킷 교체
  6. 케이스, 버클, 브레이슬릿 초음파 세척
  7. 브레이슬릿과 버클 확인 및 조정
  8. 내수 테스트
  9. 최종 품질 테스트

종합 서비스

종합 서비스는 티파니 시계의 작동을 종합적으로 상세하게 점검하는 과정입니다. 시계를 여러 해 동안 점검하지 않았거나 시계의 메커니즘이 더 이상 적절히 작동되지 않을 경우(예를 들어, 시계안의 오일이 말라버렸거나 케이스에 충격을 받은 경우) 종합 서비스를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종합 서비스는5년에 한 번씩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모든 정밀 기기와 마찬가지로 티파니 시계는 관리와 주의가 필요합니다. 시계를 완전 분해해서 정비하는 종합서비스는 대부분 손으로 여러 시간에 걸쳐 이루어지는 복잡한 작업입니다. 전문가는 무브먼트를 완전히 분해하고 모든 부품을 세심하게 점검하며 필요하면 수리하거나 교체합니다. 그런 다음 개별 구성부품을 세척합니다. 세척이 끝나면 시계를 처음부터 재조립하고 중요한 지점에 윤활유를 발라 줍니다.

마지막으로 무브먼트의 정확성을 점검하고 필요할 경우 조정을 합니다. 케이스와브레이슬릿을 세척하고 복잡한 공정을 거쳐 새로운 광택을 내도록 만들어 줍니다. 그 다음 각 시계는 다수의 엄격한 허용 오차 범위를 준수하도록 특별한 테스트 프로그램을 거치게 됩니다. 이제 시계가 정확한 시각을 표시하고 모든 기능들이 적절하게 작동되며 방수가 표시된 수준만큼 이루어진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분해 정비가 끝나면 시계는 새 제품처럼 보입니다.

관리 단계

  1. 필요한 경우, 자성 제거
  2. 무브먼트 부품의 초음파 세척 또는 배터리 (쿼츠) 교체
  3. 무브먼트 서비스 및 윤활
  4. 시간 확인 및 조정
  5. 개스킷 교체
  6. 케이스, 버틀 또는 브레이슬릿 폴리싱
  7. 케이스, 버클, 브레이슬릿 초음파 세척
  8. 브레이슬릿과 버클 확인 및 조정
  9. 내수 테스트
  10. 최종 품질 테스트

광택 서비스

시계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은 티파니 본래의 사양에 맞춰 세척되고 재조립됩니다. (예- 폴리싱, 새틴 피니싱)폴리싱 서비스는 연마 과정이므로 시계의 수명을 고려하여 자주 진행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폴리싱 횟수를 제한함에 따라 시계의 변형은 최소화 될 것입니다. 시계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은 티파니 본래의 사양에 맞춰 세척되고 재조립됩니다. (예- 폴리싱, 새틴 피니싱)폴리싱 서비스는 연마 과정이므로 시계의 수명을 고려하여 자주 진행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폴리싱 횟수를 제한함에 따라 시계의 변형은 최소화 될 것입니다.

브레이슬릿 서비스

브레이슬릿의 기능성이 복원됩니다. 모든 손상 부품들은 교체되며 폴딩 클래스프는 필요할 경우 재조정됩니다.

복원 서비스

오직 전문 시계 장인만이 복원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복원 작업 자체에는 고장난 부품을 원래의 상태로 복원하고 손실된 부품은 복제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복원 작업은 케이스, 다이얼, 무브먼트에 대해 실시됩니다. 수준 높은 복원 작업을 하기 위해 당사는 전체 복원 작업만을 수행하여12개월 보증을 제공합니다.

관리 단계

  1. 필요한 경우, 자성 제거
  2. 손상 부품 원상 복구하기
  3. 사라진 부품 공급하기
  4. 무브먼트 부품의 초음파 세척
  5. 무브먼트 서비스 및 윤활
  6. 시간 확인 및 조정
  7. 개스킷 교체
  8. 케이스, 버틀 또는 브레이슬릿 (요청시) 폴리싱
  9. 케이스, 버클, 브레이슬릿 초음파 세척
  10. 브레이슬릿과 버클 확인 및 조정
  11. 내수 테스트
  12. 최종 품질 테스트

 

관리 및 유지보수

배터리

쿼츠 시계의 방전된 배터리는 즉시 교체해야 배터리 액체 누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액체가 누출되면 무브먼트는 수리가 불가능할 정도로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슬릿, 케이스와 가죽 스트랩

시계에 충격이 가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심한 온도 변화가 있는 곳을 피하십시오. 심한 충격을 받은 다음에는 방수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세제, 용제, 향수, 화장품과 직접 접촉할 경우 가죽 스트랩 , 금속 브레이슬릿 또는 케이스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접촉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런 점을 주의하면 소재의 빠른 노후화와 변색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가죽 스트랩의 변형(및 특정 변색)을 방지하기 위해 물이나 습기에 지속적으로 접촉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변색을 방지하기 위해 장시간 직접 햇빛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십시오.
가죽 스트랩 구입 장소

날짜 설정 매커니즘

날짜 설정 메커니즘에 손상을 입힐 수 있으므로 밤 9시(21:00)에서 새벽 3시(03:00) 사이에는 절대 시간 조정을 하지 마십시오.

극한 온도

갑작스런 온도 변화(예: 열에 노출했다가 갑자기 찬물에 담그는 행위)나 극한 온도(예: 60° C / 140° F 이상 또는 0° C / 32° F 이하)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십시오.

자기장

대부분의 기계식 시계들은 자기장에 노출될 경우 나쁜 영향을 받습니다. 자기장이란 무엇입니까? 정기적으로 착용하지 않는 기계식(자동 무브먼트) 시계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최소 한달에 한 번 태엽을 감아주십시오. 이렇게 하면 윤활된 부품의 오일이 노후되는 과정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 방지

시계를 착용할 때는 같은 팔목에 주얼리를 착용하는 것을 피해주십시오. 시계의 흠집이나 손상 방지를 위해 시계들을 함께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Tiffany's Watches Care & Maintenance

서비스 및 수리

일반적으로 사용할 경우 시계는 진동, 충격, 먼지, 물, 자외선, 땀, 온도 변화와 같은 여러 환경적 스트레스 요인에 노출됩니다. 절대 정밀도로 정확하게 시간을 알려주도록 설계된 무브먼트는 여러 해에 걸쳐 매일 가해지는 압력으로 인해 기계적 변형이 일어날 수 있다는 점도 알려 드립니다. 모든 시계에 정기적인 유지보수 점검은 대략2년마다 한 번씩 그리고 종합 서비스는 대략5년마다 한 번씩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가까운 티파니 서비스 센터 찾기

방수

시계의 방수 기능은 지속적으로 보장되는 것이 아닙니다. 개스킷의 노화 및/혹은 우연한 충격은 다른 어떤 요소들보다 방수 기능에 가장 영향을 줍니다. 방수 기능은 최소 2년마다 티파니 매장이나 공인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을 해야 합니다. 시계에 심각한 충격이 가해진 경우 충격 방지 테스트를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사우나, 샤워, 목욕은 절대 피해야 합니다. 뜨거운 물은 방수 씰(Seals,봉합)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바닷물이나 수영장에서 시계를 착용한 후에는 항상 깨끗한 물로 시계를 헹궈주십시오. 물에 잠긴 상태에서는 시계의 크로노그래프 기능용 푸시 버튼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세척하기 전에 크라운이 눌려 있거나 잠겨져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비눗물로 세척하고 잘 헹궈주십시오. 부드럽고 거칠지 않은 천(면이나 극세사가 바람직)으로 닦아 주십시오. 조정이나 태엽감기가 끝난 후에는 크라운이 보통 위치에 잠겨 있는지 항상 확인하여 침수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보호 하십시오.
시계의 방수 기능이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자주묻는 질문들

Tiffany's Watches FAQs

시계에 대한 조언을 얻고 티파니 시계 수리를 맡길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티파니 매장을 선별하여 방문하시고 반드시 시계 보증서를 지참하십시오. 티파니 고객 서비스 부서 02 2015 7329로 연락하거나 이메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시계를 맡기시면 티파니 전문가가 어떤 서비스를 수행해야 하는지 확인을 합니다. 그 다음 견적과 수리 완료 일정을 알려 드립니다. 해당 견적 조건을 귀하가 수락하면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시계의 방수 기능이 유지되고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봉합(seals) 시스템이 시계의 방수 기능을 유지해 줍니다. 봉합용 부품(이하 ‘씰’로 표기)들은 일반적인 마모와 균열이 발생할 뿐 아니라 계속 압력을 받게 됩니다. 시계의 방수 기능을 주기적으로 점검하면 방수 기능이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씰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상태에서는 방수 씰을2년마다 한번씩 교체할 것을 권장합니다. (쿼츠 시계의 경우 배터리 교체 주기와 일치합니다.) 표준적인 유지보수에는 모든 씰과 배터리(쿼츠 시계의 경우) 교체가 포함됩니다. 물과 자주 접촉하거나 정기적인 스포츠 활동 때문에 시계 마모가 발생할 경우 매년 한 번 씰을 점검할 것을 권장합니다. 티파니 방수 시계의 유리 아래 습기가 차 있을 경우 즉시 티파니 매장에 연락하여 서비스 받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시계 구성부품 손상을 방지하기위해 이러한 상황을 신속하게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기장이란 무엇입니까?

자기장은 우리 주변에 항상 존재합니다. 자기장의 강도는 주변 환경적 특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기장이 강할 경우 시계 기능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쿼츠 시계는 자기장에서 보낸 시간 만큼 영향을 받으며 그 후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자기장은 기계식 시계를 고장나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무브먼트 내부에 헤어 스프링을 달라붙게 하여 시계 기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자기장이 강하게 흐르는 장소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기계식 무브먼트를 가진 시계를 착용하는 경우 그렇습니다.

시계 서비스는 왜 정기적으로 받아야 합니까?

시계의 무브먼트는 정기적으로 점검과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윤활유의 점도가 변하거나 말라버릴 경우 마찰이 발생하여 메커니즘의 정밀도에 영향을 미치게 되고 시계가 더 빠르게 혹은 느리게 작동되거나 완전히 정지될 수 있습니다. 시계가 눈에 띄게 빠르거나 느리게 가면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티파니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에서5년마다 한 번씩 시계 종합 서비스를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시계를 몇 달간 착용하지 않은 경우, 며칠 동안 착용해야 정확도가 복구될 수 있습니다.

모든 티파니 시계에 보증이 제공됩니까?

티파니 시계는 뉴욕 주의 법인인 Tiffany and Company(“Tiffany”)의 제한 보증 약관에 따라 구입 일자로부터24개월의 보증 기간 동안 보증을 제공받습니다. 제한 보증은 구입 시점에 존재하는 재질 및 제조상의 결함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제한 보증은 티파니가 인증한 소매업체가 정식으로 작성하고 서명한 보증서가 있는 경우에만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한 보증은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하며 이에 추가하여 국가별 또는 미국의 주별로 서로 다른 법적 권리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동안 유효한 보증서를 제시할 경우 보증 대상 결함을 무료로 수리 받을 권리를 갖게 됩니다.

오래된 모델인 시계가 손상을 입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왜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까?

간혹 시계를 정기적으로 유지보수하지 않을 경우 케이스 및 기타 구성 부품의노후화가 촉진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런 유형의 손상은 제조상의 결함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어디서 가죽 스트랩을 구입할 수 있습니까?

당사의 가죽 스트랩은 티파니 매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죽 스트랩은 왜 보증 대상이 아닙니까?

가죽 스트랩은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유기적이고 투과성의 재질인 가죽은 원래 상태로 영구히 지속되지 않기 때문에 가죽 스트랩은 정기적으로 교체해 주어야 합니다. 가죽스트랩은 매년 한 번씩 교체해 줄 것을 권장합니다.

시계 버클이 망가졌습니다. 교체가 가능합니까?

금속 브레이슬릿의 경우기술적 기능성이 훼손되었다면 브레이슬릿 전체를 교체해 주어야 합니다. 브레이슬릿의 나머지 부분이 양호하며 잘 작동하는 경우에는 버클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가죽 스트랩의 경우 버클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수리를 하면 다시 시계가 멈추는 일이 없을 것이라고 어떻게 확신할 수 있습니까?

제공되는 서비스는 모두 1년 보증 대상입니다. 수리 보증 약관은 인보이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작동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제공된 시계 관리 요령에 따르고 시계를 정기적으로 티파니에 서비스 의뢰할 것을 권장합니다.

티파니가 고객에게 직접 수리 부품을 제공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술상 그리고 품질적인 이유 때문에 당사는 개별 수리 부품을 직접 고객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세계 티파니서비스 센터는 모든 고객이 이용하실 수 있으며 티파니의 가장 높은 기준에 따라 수행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얼마나 자주 티파니 시계를 서비스 의뢰해야 합니까?

일반적으로 사용할 경우 시계는 진동, 충격, 먼지, 물, 자외선, 땀, 온도 변화와 같은 여러 환경적 스트레스 요인에 노출됩니다. 절대 정밀도로 정확하게 시간을 알려주도록 설계된 무브먼트는 여러 해에 걸쳐 매일 가해지는 압력으로 인해 기계적 변형이 일어날 수 있다는 점도 알려 드립니다. 모든 시계에 정기적인 유지보수 점검은 대략2년마다 한 번씩 그리고 종합 서비스는 대략5년마다 한 번씩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시계를 외부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해도 됩니까?

티파니 시계는 정식으로 인정받은 티파니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외부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 후 발생되는 결함에 대해서는 전체적으로 보증이 제한됩니다.
시계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가까운 티파니 매장에 문의하세요.
 

티파니 서비스 센터

Tiffany's Watches Service Centers

티파니 시계는 정식으로 인정받은 티파니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외부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 후 발생되는 결함에 대해서는 전체적으로 보증이 제한됩니다.

시계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가까운 티파니 매장에 문의하세요.

Australia
1800 829 152

Austria
00800 2000 1122

Belgium
00800 2000 1122

Brazil
11 3927 1880

Canada
800 843 3269

Chile
562 2903 2300

China
400 921 3211

Czech Republic
221 779 966

France
00800 2000 1122

Germany
00800 2000 1122

Hong Kong
852 2845 9853

Ireland
00800 2000 1122

Italy
00800 2000 1122

Japan
0120 488 712

Korea
822 2015 7331

Macau
853 2872 3660

Malaysia
603 2163 2088

Mexico
55 5281 5222

Netherlands
00800 2000 1122

Russia
7 495 915 8878

Singapore
65 6735 8823

Spain
00800 2000 1122

Switzerland
044 211 1010

Taiwan
0800 028628

Thailand
66 2 664 9030

United Arab Emirates
971 4 339 8350

United Kingdom
0800 160 1837

United States
800 464 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