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FAQ)
자주 묻는 질문
- 비밀번호 찾기: 직접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티파니에 가입한 이메일을 입력 후, 이메일로 전송된 링크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세요.
- 오프라인: 매장 찾기
- 티파니 고객센터: 1670-1837
티파니는 온라인 플래그십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대해 정품을 보장합니다.
티파니 고객센터 1670-1837로 연락 주시면 티파니 제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페이의 경우 카카오머니를 통해 2백만 원 이하까지 결제 가능합니다.
현재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에서는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은 무료 반품 후 원하는 상품으로 재구매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선물 받은 상품에 대한 교환을 원하는 경우, 주문자를 통해 반품 접수 및 재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품]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에서는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반품은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다만, 출고일 기준 10일이 경과한 경우, 웹사이트를 통한 반품 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인 고객은 티파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 방법
1) 반품 신청은 아래 방법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 티파니 웹사이트 하단의 ‘주문 확인’ 메뉴
- 회원의 경우, 웹사이트 로그인 후 ‘내 계정 > 주문 내역’ 페이지
- 추가로, 티파니 고객센터(1670-1837)로 연락 주시면 반품 신청 및 관련 기타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2) 반품 접수가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당사가 지정한 배송업체에서 연락드려 제품을 회수합니다. 당사가 지정한 배송업체 외 임의적인 방법으로 다른 배송업체를 이용하거나, 직접 제품을 반송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불가피하게 임의 반송한 경우, 반품 배송 증빙을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자체 수단을 통해 반송한 제품의 배송 중 발생한 분실 또는 도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제품이 반품 절차에 따라 멸실이나 훼손 없이 반환되면 검수 과정 후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배송/교환/반품 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판매 영수증을 지참하여 30일 이내에 판매 가능한 상태로 반품된 제품은 미국 내에서 크레딧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