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교환/반품 정책 안내
  • 일반 배송: 무료

         영업일 기준(공휴일 및 주말 제외) 약 2~3일 소요됩니다.

      - 일부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액체류의 경우, 제주 지역 배송 시 영업일 기준 추가 3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송업체 또는 고객의 사정(배송업체와의 연락 부재 등)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티파니 고객센터(1670-1837)로 연락 주시면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 가능합니다.
      - 여름철 장마 및 기타 자연재해에 의해 일부 지역에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당일 배송: 25,000원 (고객 부담 배송비)

          당일 오전 0시부터 당일 오후 12시 이전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에 한 해 당일 배송됩니다.

      - 배송 가능 지역: 강남, 서초, 송파 / 그 외 지역: 당일 배송 서비스 불가
      - 당일 배송이 불가한 경우 티파니 고객센터(1670-1837)를 통해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추가 안내 사항

      - 주문한 상품은 재고 현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https://www.tiffany.kr/)에서 구매한 제품은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 - 현재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에서는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은 무료 반품 후 원하는 상품으로 재구매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선물 받은 상품에 대한 교환을 원하는 경우, 주문자를 통해 반품 접수 및 재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에서는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반품은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다만, 출고일 기준 10일이 경과한 경우, 웹사이트를 통한 반품 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인 고객은 티파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아래 사항에 기재된 바에 따라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반품 방법
    1. 반품 신청은 아래 방법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 - 티파니 웹사이트 하단의 ‘주문 확인’ 메뉴
        - 회원의 경우, 웹사이트 로그인 후 ‘내 계정 > 주문 내역’ 페이지
        - 추가로, 티파니 고객센터(1670-1837)로 연락 주시면 반품 신청 및 관련 기타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2. 반품 접수가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당사가 지정한 배송업체에서 연락드려 제품을 회수합니다. 당사가 지정한 배송업체 외 임의적인 방법으로 다른 배송업체를 이용하거나, 직접 제품을 반송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불가피하게 임의 반송한 경우, 반품 배송 증빙을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자체 수단을 통해 반송한 제품의 배송 중 발생한 분실 또는 도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제품이 반품 절차에 따라 멸실이나 훼손 없이 반환되면 검수 과정 후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반품 제품 상태
    1. - 제품 반품 시 패키지에 포함된 모든 부자재 및 인보이스는 수령한 상태와 동일하게 동봉되어야 합니다. 보안 스티커가 훼손되었을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 착용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와 제품 손상 및 훼손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향수나 바디 케어 제품은 비닐 포장이 훼손된 경우, 해당 제품의 위생 및 안전 문제로 인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비닐 포장을 훼손하지 않은 미개봉 제품만 반품할 수 있습니다.

  • 반품 유의 사항
    1. -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 및 티파니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품이 불가합니다.
      - 위 내용을 포함하여 티파니는 전자상거래법상 허용되는 범위에서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을 상품 구매 화면 등을 통하여 고지할 수 있고, 그 경우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하자를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이를 반품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문의 사항은 티파니 고객센터(1673-183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 반품]
    기프트로 받은 제품은 주문자 본인 확인 후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된 제품의 환불 대금은 주문 시 결제한 수단으로 지급됩니다.

    [환불]
    환불 대금은 주문 시 결제한 수단으로 지급됩니다. 상품이 정상적으로 반환되면, 당사는 대금을 환급하거나 고객이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고객이 결제 취소를 신청하더라도 카드사에 따라 소요 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