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각 개인이 존중받고 영감을 선사하며 팀과 업무, 그리고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경험 속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느낄 수 있도록 포용적인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관점은 창의성, 혁신, 그리고 고객 및 커뮤니티와의 보다 강력한 관계를 촉진합니다. 티파니의 글로벌 다양성, 평등, 포용, 소속감(DEIB) 전략은 인재 & 문화, 비즈니스, 브랜드 & 커뮤니티라는 핵심 요소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인재 & 문화
티파니에서는 다양성을 포용하는 문화를 적극적으로 조성하고 육성하고 있으며, 또한 다양한 관점과 경험을 통해 사업이 더 탄탄해진다고 믿습니다. 티파니는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70개 이상의 국적을 가진 직원 14,000명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직원들이 자신의 모든 면이 존중받는다고 느낄 수 있도록 포용적인 직장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직원 리소스 그룹 및 마이 티파니(My Tiffany)와 같은 프로그램은 소속감을 심어주고 각 직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직원 리소스 그룹
직원들이 직접 주도하는 자발적 단체인 직원 리소스 그룹(ERG)은 동일한 관심사를 기반으로 형성되어 서로에 대해 깊이 알아가고 사업을 좋은 방향으로 이끄는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성장하는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2019년에 설립된 직원 리소스 그룹에는 여성, LGBTQIA+, 다문화 직원, 일하는 부모 및 장애를 가진 직원이 포함되며 모든 직원에게 열려 있습니다.
My Tiffany
티파니는 직원의 웰빙이 중요하다고 믿으며, 직원의 건강이 그들의 삶처럼 다차원적이라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마이 티파니는 직원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웰빙 프로그램으로, 삶의 모든 단계에서 정신적, 정서적, 신체적, 재정적 건강을 아우릅니다.
티파니 케어
티파니는 티파니 케어를 통해 직원들의 크고 작은 자선 활동을 후원합니다. 티파니 케어에서는 적격 자선 단체 또는 현지 자선 단체에 직원의 기부금에 대해 동일한 금액(1:1) 또는 현지 통화 기준으로 매칭하며, 자원봉사 시간에 대해서는 시간당 미화 20달러 기준으로 적격 자선 단체에 기부합니다. 티파니 케어는 20여 개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매년 전 세계 500개 이상의 비영리 단체를 지원합니다.
비즈니스
티파니는 고객과 의미 있고 즐거운 관계를 형성하여 고객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한 스토리의 아름다움을 기념합니다. 우리는 DEIB를 활용하여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며, 매장 및 옴니채널에서 모든 고객에게 환대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고객이 중시하는 중요한 다양한 문화적 기념일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확대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범부서적 문화적 통찰력 태스크 포스가 포함됩니다.
티파니는 다양한 공급업체에 협력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공급망 다양성에 확보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습니다. 고려 대상이 되고자 회사 정보 제출에 관심이 있는 공급업체의 경우, 티파니 공급업체 다양성 FAQ를 참조하시거나 supplierdiversity@tiffany.com
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 커뮤니티
우리는 상호 이익이 되는 커뮤니티와 창의적인 파트너십을 개발하여 브랜드 경험을 향상하고, 평판을 높이며,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접근 방식에는 관련 브랜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고객과의 연결을 구축하며 이들에게 선제적으로 다가가는 활동이 포함됩니다.
티파니 아트리움
2022년 7월에 출범한 티파니 아트리움은 창의력, 교육, 커뮤니티라는 핵심 요소를 통해 오래 전부터 소외되어 온 커뮤니티에 전문 직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사회적 영향을 위한 플랫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