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1995년

새로운 금광이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생태계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티파니는 미국 내무부가 금광 개발을 저지하도록 촉구합니다.
1999년

1999년

티파니는 미국이 킴벌리 프로세스 인증 제도에 참여하여 분쟁 다이아몬드의 유통을 줄이기 위한 노력에 동참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0년

2000년

브랜드의 자선 노력에 초점을 맞추고자 티파니앤코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2002년

2002년

전 세계 다이아몬드 공급망을 관리하는 티파니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Laurelton Diamonds Inc.를 설립했습니다.

미국 내에서 동거 파트너에 혜택을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이후 미국에 거주하는 직원에 대한 의료보험 범위를 확장하여 성전환 확인 혜택과 해외 입양 및 대리모 혜택을 포함했습니다.
2003년

2003년

인권 보호를 위한 미국의 미얀마(버마) 경제 제재 조치 법안(Burmese Freedom and Democracy Act)를 지지하기 위해, 티파니는 미얀마산 젬스톤 구매를 중단했습니다.
2004년

2004년

티파니는 해양생물을 보호하기 위해 산호 주얼리 판매를 중단했으며, 다른 주얼리 업체도 동참할 것을 독려했습니다.

또한 미국 산림 서비스(U.S. Forest Service)가 몬태나 캐비넷 산맥 황무지에 계획된 록 크릭 광산(Rock Creek Mine)에 대한 허가를 거부하도록 강력히 촉구했습니다.
2006년

2006년

미국 뉴저지에 있는 티파니 시설 두 곳에 최초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가 설치되었습니다. 추후 도미니카 공화국, 캄보디아 및 로드아일랜드 시설에 태양열을 설치했습니다.
2009년

2009년

티파니는 알래스카의 브리스톨만에 계획된 페블 광산(Pebble Mine)에 반대하는 입장을 주얼리 업계 최초로 밝혔습니다.
2011년

2011년

티파니는 유엔 글로벌 콤팩트(United Nations Global Compact)에 가입하여, 보편적인 지속가능성 원칙에 따라 회사의 운영 방침을 수립할 것임을 약속했습니다.
2015년

2015년

티파니는 다른 선두 기업들과 함께 2050년까지 제로 온실가스 방출 달성 선언에 동참했습니다.

브랜드 최초의 동성 커플 광고 캠페인인 “Will You?”를 시작했습니다.
2017년

2017년

멸종 위기에 처한 코끼리, 코뿔소, 사자를 보호하기 위해 Tiffany Save the Wild 컬렉션을 시작했습니다. 컬렉션 수익의 100%(총 1,000만 달러 이상)가 야생동물 보호 네트워크를 후원하기 위해 전달되었습니다.

티파니는 UN 여성 역량 강화 원칙(Women’s Empowerment Principles)에 서명했습니다.
2019년

2018년

10년 이상 협업의 결실로 윤리적인 채굴을 위한 선구적인 기준인 IRMA(Initiative for Responsible Mining Assurance)가 발표되었습니다.
티파니는 IRMA 운영 위원회의 창립 멤버로, 계속해서 업계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2019년

2019년

2019년 티파니는 다이아몬드 소싱 이니셔티브를 시작하여 새롭게 채굴 및 개별 등록하여 세팅하는 모든 다이아몬드에 대한 산지 정보 즉, 원산지 또는 원산 국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급업체 윤리 강령을 강화하고 이를 16개 언어로 번역하여 공개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듬해에는 공급업체 지침 강령을 출범하여 티파니가 공급업체에 기대하는 사항을 보다 세부적으로 제공했습니다.

티파니는 4개 국가의 12개 챕터에서 다문화, 여성, LGBTQIA+, 생애주기를 포함한 직원 리소스 그룹을 론칭했습니다.

또한, 모든 티파니 직원을 대상으로 한 무의식적인 선입견 방지에 대한 교육을 론칭했습니다.
2020년

2020년

2020년은 티파니앤코 재단이 창립된 지 2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설립 이후 1억 달러 이상의 후원금을 수여했습니다.

다이아몬드의 여정을 론칭하여, 새롭게 소싱되고 개별적으로 등록되어 가공되는 다이아몬드 산지 국가를 고객과 공유하는 최초의 글로벌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티파니의 가이드가 되며 업계에 영감을 제공할 2025 지속가능성 목표를 세웠습니다. 티파니의 목표는 국제 연합 글로벌 목표 프레임워크와 일치시켜 국제사회에서 확인된 가장 중요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2021년

2021년

티파니 블루 다이얼이 특징인 파텍 필리페 5711 노틸러스 시계 경매를 통해 65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하여 The Nature Conservancy에 전달했습니다. 이 기부금은 기후 변화와 생물 다양성 손실이라는 두 가지 위기에 직면한 주요 지역 5곳의 보존 노력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022년

2022년

티파니는 파리기후협약의 목표보다 10년 빠른 2040년까지 자체 운영 및 공급망 전반에 걸쳐 온실가스 순배출 제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기업의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조직에 의해 가능해졌습니다.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 (SBTi) 순 배출량 제로 기준을 충족합니다.

사회적 영향을 위한 플랫폼인 티파니 아트리움이 시작되었습니다. 티파니 아트리움은 오랫동안 소외되어 온 지역 사회를 위한 전문적인 기회를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23년

2023년

LVMH 패밀리에 걸쳐 공통된 윤리 기반을 확고히 하기 위해 LVMH에 따라 윤리 강령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선도적인 환경, 건강 및 웰빙 이니셔티브에 대한 대규모 투자로 새로워진 뉴욕 57가/5애비뉴의 The Landmark가 문을 엽니다. 이 매장은 에너지 및 환경 디자인 리더십(LEED) 골드 인증 및 WELL 플래티늄 인증에 등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