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및 반품 FAQ

FAQ

반품 신청 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반품 신청 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에서는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반품은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다만, 출고일 기준 10일이 경과한 경우, 웹사이트를 통한 반품 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인 고객은 티파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아래 사항에 기재된 바에 따라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반품 제품 상태

  1. 제품 반품 시 패키지에 포함된 모든 부자재 및 인보이스는 수령한 상태와 동일하게 동봉되어야 합니다. 보안 스티커가 훼손되었을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2. 제품 착용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와 제품 손상 및 훼손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3. 향수나 바디 케어 제품은 비닐 포장이 훼손된 경우, 해당 제품의 위생 및 안전 문제로 인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비닐 포장을 훼손하지 않은 미개봉 제품만 반품할 수 있습니다.


반품 유의 사항

  1.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 및 티파니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품이 불가합니다.
  2. 위 내용을 포함하여 티파니는 전자상거래법상 허용되는 범위에서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을 상품 구매 화면 등을 통하여 고지할 수 있고, 그 경우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하자를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이를 반품할 수 있습니다.
  4. 그 외 문의 사항은 티파니 고객센터(1673-183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 반품
기프트로 받은 제품은 주문자 본인 확인 후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된 제품의 환불 대금은 주문 시 결제한 수단으로 지급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문의하세요.

티파니 고객 상담사는 작은 질문까지도 함께 고민해 도움을 드립니다. 웨딩 링 또는 기프트를 선택하는 것부터 매장 방문 상담 예약 및 온라인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AQ 도움말
< 모든 FAQ 보기 /

배송 및 반품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