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관리 및 수리 FAQ

FAQ

오래된 모델인 시계가 손상되었습니다. 보증이 적용이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간혹 정기적인 시계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지 않은 경우 케이스 및 기타 구성 부품의 노후화가 촉진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이런 유형의 손상은 제조상의 결함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문의하세요.

티파니 고객 상담사는 작은 질문까지도 함께 고민해 도움을 드립니다. 웨딩 링 또는 기프트를 선택하는 것부터 매장 방문 상담 예약 및 온라인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AQ 도움말
< 모든 FAQ 보기 /

제품 관리 및 수리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