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관리 및 수리 FAQ

FAQ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은 어떻게 수리를 받나요?

티파니 온라인 플래그십 및 티파니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된 제품의 수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가까운 티파니 매장으로 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지참 후 방문하시면 수리 접수 부탁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670-1837)로 연락주시면 전문 어드바이저가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문의하세요.

티파니 고객 상담사는 작은 질문까지도 함께 고민해 도움을 드립니다. 웨딩 링 또는 기프트를 선택하는 것부터 매장 방문 상담 예약 및 온라인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AQ 도움말
< 모든 FAQ 보기 /

제품 관리 및 수리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