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관리 및 수리 FAQ

FAQ

수리가 가능한 제품은 무엇이 있나요?

티파니는 숙련된 전문가를 통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파니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플래그쉽 스토어 및 티파니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하신 제품은 언제든지 가까운 티파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리에 대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문의하세요.

티파니 고객 상담사는 작은 질문까지도 함께 고민해 도움을 드립니다. 웨딩 링 또는 기프트를 선택하는 것부터 매장 방문 상담 예약 및 온라인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AQ 도움말
< 모든 FAQ 보기 /

제품 관리 및 수리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