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관리 및 수리 FAQ

FAQ

유상 및 무상 수선에 대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또한 유상 수선 시 비용은 얼마인가요?

정밀한 세공을 통해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티파니 주얼리는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아름다움을 오래 보존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티파니 매장으로 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지참 후 방문해 주시면 전문 어드바이저가 고객님과 함께 제품 상태를 면밀히 살펴본 후 수리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제품의 상태 및 수리 항목에 따라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자세한 수리 비용에 대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문의하세요.

티파니 고객 상담사는 작은 질문까지도 함께 고민해 도움을 드립니다. 웨딩 링 또는 기프트를 선택하는 것부터 매장 방문 상담 예약 및 온라인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AQ 도움말
< 모든 FAQ 보기 /

제품 관리 및 수리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