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관리 및 수리 FAQ

FAQ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한 티파니 제품도 수선 및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티파니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 수리 및 클리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과 카카오 기프트 영수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티파니 매장을 방문해 주시면 전문 어드바이저가 고객님과 함께 제품 상태를 면밀히 살펴본 후 수리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수리 항목과 수선 비용은 매장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문의하세요.

티파니 고객 상담사는 작은 질문까지도 함께 고민해 도움을 드립니다. 웨딩 링 또는 기프트를 선택하는 것부터 매장 방문 상담 예약 및 온라인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AQ 도움말
< 모든 FAQ 보기 /

제품 관리 및 수리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