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관리 및 수리 FAQ

FAQ

티파니 시계의 보증은 어떻게 되나요?

티파니는 우수한 품질을 약속합니다. 티파니 시계는 167년의 시계 제작 역사와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부품을 사용하여 까다로운 기준에 따라 설계 및 생산됩니다.

아래에서 티파니 시계 보증에 대한 세부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증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고객 서비스 센터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구입하신 시계는 뉴욕에 본사를 둔 티파니앤코(이하 "티파니")의 본 제한 보증 조건에 따라 구입일로부터 24개월 동안 조항 및 조건에 따라 제한적으로 보증됩니다. 본 제한 보증은 오직 구입 당시 존재한 소재 및 제조 결함(“결함”)에만 적용됩니다. 또한, 본 제한 보증은 보증서가 적절한 절차에 따라 완료되고 티파니가 공인 리테일 매장에서 서명한 경우에만 효력이 발생합니다. 본 제한 보증에 따라 구체적인 법적 권리를 갖게 되며, 또한 특정 주나 국가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는 기타 법적 권리도 가질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동안 유효한 보증서를 제시하는 경우, 무료 결함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문의하세요.

티파니 고객 상담사는 작은 질문까지도 함께 고민해 도움을 드립니다. 웨딩 링 또는 기프트를 선택하는 것부터 매장 방문 상담 예약 및 온라인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AQ 도움말
< 모든 FAQ 보기 /

제품 관리 및 수리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