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관리 및 수리 FAQ

FAQ

티파니 골드 제품은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일반적인 관리[골드] 좋은 주얼리는 관리만 올바르게 해주면 몇 세대에 걸쳐 소중한 가보로 간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먼지, 오염, 그리고 일상적인 착용으로 인해 보석의 광채가 점차 사라집니다. 골드, 플래티늄 및 실버 소재의 주얼리 표면이 반짝거리지 않고 흐릿해질 수 있으며 오래되어 낡은 프롱이나 잠금장치는 주얼리의 스톤이나 제품 전체의 분실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 년에 한 번씩 주얼리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클리닝 서비스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티파니는 티파니 주얼리 제품에 대해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티파니의 직원은 보석 클리닝에서부터 진주 제품 줄 교체, 잠금장치 및 귀걸이 장식 수리 등 주얼리를 관리하는 데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골드, 플래티늄 골드 및 플래티늄 주얼리 제품은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나 비연마성 클리너를 사용한 관리만으로도 아름다운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주얼리 제품이 세팅은 헐거워지지 않았는지, 잠금장치나 연결부분에는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골드 주얼리의 경우, 가정용 표백제에 닿으면 탈색되거나 손상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주얼리를 보관하는 방법 또한 중요합니다. 고객께서 구입하시는 티파니의 모든 주얼리는 제품 보호용 박스, 케이스 또는 변색을 방지하기 위한 파우치에 포장하여 제공됩니다. 착용 후 반드시 기존 케이스나 기타 보호용 박스 또는 파우치에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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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파니 고객 상담사는 작은 질문까지도 함께 고민해 도움을 드립니다. 웨딩 링 또는 기프트를 선택하는 것부터 매장 방문 상담 예약 및 온라인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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